로그인

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.
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.

회원정보 수정
임차인 안전을 위한 검증한 매물만을 선별해
좋은 집을 선택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.
궁금하신 부분이 있으시면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
방실장

010-9364-8087

카테고리

작은 가구와 소품으로 집꾸미기 팁공개

사실 집에 변화를 주고 싶지만 막상 어떻게 꾸며야할지 너무 어렵게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!

오늘은 다가가기 쉽게 작은 가구와 소품으로 집꾸미기 팁을 공개해드리겠습니다.

 

 

1. 집 안 분위기를 생각하자

 

전체적으로 집 안의 분위기가 어떤지, 어떤 색상의 가구들이 많고 어떤 색상이 어울릴지를 생각해보시는 편이 좋아요.

아무리 바닥과 몰딩이 이상해도 가구컬러나 집 안에 톤을 맞추면 차분하고 세련 된 느낌을 받으실 수 있어요.

또한 새로 구입 할 가구나 소품들을 어떤 디자인과 컬러로 해야 할 지 정리가 된답니다.

 

 

2. 패브릭 활용하기

  

허전한 벽 또는 못자국이 있는 벽에는 캔버스천이나 액자를 컬어놓는 방법이 있어요.

몰딩이 이상한 창문에는 블라인드나 속지커텐을 활용해 가려주는 편이 금액도 저렴하고 깔끔하답니다^^

또한 침구류의 색상만 바꿔도 방의 분위기가 180도 달라지며

톤만 맞춰줘도 차분해지거나 세련 된 느낌을 받으실 수 있어요!

 

 

3. 소품 활용하기

 

사실 소품같은 경우는 여행다녀오면서 많이 사올거라고 예상하는데요.

여행소품은 막상 어디다 둬야할지 모르겠고 구석에 박혀있는 경우가 대다수랍니다.

장식장이나 TV테이블, 선반 등에 소품들을 나열하면 그 때의 추억도 생각나고 집 안에 포인트가 될 수 있는 부분이겠죠?

큰 소품이 부담스럽다면 자잘한 소품들을 먼저 활용하면 쉽게 접근할 수 있답니다!

 

 

4. 초록식물 들이기

막상 이렇게 집을 꾸미고 나도 밋밋한 부분이 있기 마련입니다. 그때는 초록식물을 놓아보세요

집이 한층 화사해질 뿐더러 생동감이 넘친답니다^^

하지만 식물을 키우기 꺼려하시거나 키우는 족족 죽어버리는 경우가 많은 분들이 있으신데요.

그때는 조화를 사용하는 방법도 있습니다! 요즘에는 조화도 너무 잘 나와서 생화로 착각하시는분들이 많아요.

유칼립투스나 스투기가 제일 많이 활용하는 인테리어 소품이고 키우기도 쉬워서 추천드립니다!

부정클릭 감시중